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력세포를 회복시켜주는 유일한 물질 헤마토코쿠스
    일상정보 2023. 6. 14. 12:55
    반응형

    저는 아이가 눈이 안 좋아 눈에 관련된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요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전자기기는 생활 속에서 떼려야 뗼수없는 존재 이기 때문에 계속된 잔소리보다는 좀 현명하게 대처하고자 알아보던 중 세계 영양학계도 놀라게 했다는 물질인 '헤마토코쿠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눈의 망막 세포에 침투해 시력세포를 회복시켜주는 유일한 물질로 최고의 눈 영양제로 각광받고 있는 '헤마토코쿠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C의 6000배
    코엔자임Q10의 77배
    비타민 E 550배
    베타카로틴 4000배
    아스타잔틴 함유량 연어의 10000배

     

    눈 영양제 비타민
    헤마토코쿠스(그림을 클릭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북극 설원 녹조류에서 발견한 '해마토코쿠스'는 세계 영양학계도 놀라게 했다.
    북극의 설원 녹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발견된 초강력 항산화물질!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식품을 통틀어 가장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기에 '슈퍼비타민'이라고 불립니다. 그 녹주류는 바로 '헤마토코쿠스' 그 속에 들어있는 항산화물질의 이름은 '아스타잔틴'이다. 아스타잔틴은 현존하는 물질 중에서 눈건강에 관한 최고로서, 노화방지, 면역 증진 기증도 비타민C와는 비교불가 될 정도록 뛰어납니다.
     
    망막에 있는 세포를 살려 시력 감퇴를 막아준다.
    눈이 건강하려면 망막으로 피가 잘 통해 그 속에 있는 산소로부터 눈의 피로를 개선시켜 주고 시력의 감퇴를 막아주는데 웬만한 영양제들은 망막의 혈관장벽을 뚫고 들어가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스타잔틴은 눈 망막으로 뚫고 들어가 모세혈관에 흐르는 피의 양을 증가시켜 주어 피를 잘 통하게 해서 눈 건강을 돕는다고 합니다. '아스타잔틴'은 망막에 피의 흐름을 좋아지게 하여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망막세포를 회복시켜 눈의 각막 세포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영양을 제공합니다. 아스타잔틴은 연어, 바닷가재, 북극설원의 녹조류인 헤마토코쿠스 등에 함유되어 있지만 그중에서도 '헤마토코쿠스'가 으뜸입니다.
     
    '헤마토코쿠스'는 황반변성을 막아준다.
    눈의 망막 주변에 달걀처럼 생긴 영역이 황반인데, 황반이 시력을 좌우시킵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황반기능이 떨어지는데 이를 황반변성이라고 합니다. 물체가 찌그러져 보이고 책을 읽을 떄 글자에 공백이 생기거나 색 구별이 힘들어지는 것이 바로 황반변성 때문입니다. 심하면 실명에까지 이르기도 합니다. 황반의 기능은 나이가 들면 그 밀도가 떨어지게 되므로 반드시 외부에서 보충을 해줘야 합니다. 아스타잔틴을 매일 6mg을 섭취하는 것으로 황반색소가 개선되고 눈의 피로도가 54% 감소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눈 영양제
    헤마토코쿠스
    아스타잔틴

     
    모든 영양제는 주의점이 있다.
    일일 섭취량은 6mg인데 과다 복용시 아스타잔틴 부작용으로 일시적으로 피부가 노랗게 변하고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항응고제 혈당강하제, 면역억제제등의 약물을 복욕하고 계신다면 양물상호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그리고 특이체질 이나 감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전문의와 상담 후 드시길 권장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1UHQB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성장기 아이 눈건강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 Life and Review (tistory.com)

     

    성장기 아이 눈건강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요즘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노는 시간보다 전자기기에 노출되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사실, 아이들 뿐 만아니라 전자기기는 우리 생활 속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무조건 멀리하기란 쉽지

    soosoo2.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