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후기
    취미생활 2023. 8. 14. 20:32
    반응형

    요즘은 저보다 아이들이 정보가 더 빠른 듯 합니다. 치킨을 먹자고 하길래 좋아하지도 않는 치킨을 왜 시켜달라고 핀잔을 주니 아이들이 요즘 친구들도 다 먹어보고 인터넷을 많이 하다보니 먹어본 후기가 많다면서 본인들도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유명하다고 하니 선 주문 후 검색을 해봤습니다. '크크크 치킨'이라고 하길래 첨엔 새로나온 상표 인줄알았는데 60계 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메뉴더라고요. 제가 정말 나이가 든다는 걸 이럴때 느끼곤 합니다.

    크크크 치킨
    크크크 치킨
    찾았다!
    우리 집 아이들이 원하는 치킨!

     

    우선 60계치킨 '크크크치킨'은 너무 바삭해서 저랑 아이들 입맛엔 딱 좋았지만 제 동생은 너무 물린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고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왜 물린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호불호가 있는거 같습니다.

    60계치킨 '크크크치킨'을 주문하면 같이 오는 소스가 있는데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튀김옷에 양념이 되어있어 맛있어요. 저는 후라이드 보다 양념을 선호하는 사람으로서 요건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크크크 치킨
    크크크 치킨

    저희 아이들은 고기를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은 아이들과 함께 순삭을 할 정도로 오랜만에 돈쓰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번쯤 치킨을 뭘 먹을까? 고민하실때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