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기있는 AR1점대 영어 원서 추천!
    육아정보 2023. 5. 21. 21:38
    반응형

    AR1점대 영어원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AR1점대 책들은 일반적으로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책으로 간단한 언어, 짧은 문자, 기본 어휘와 파닉스를 중점을 둔 것이 특징입니다.
    AR1점대 책들은 대부분 그림으로 아이의 이해를 돕고, 반복 및 예측 가능한 패턴을 사용하며, 간단한 어휘로 재미있는 읽기능력 향상을 독려하고 아이의 관심을 사로잡고 상상력을 자극하며 어린 시절부터 독서에 대한 사랑을 장려하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처음 읽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영어원서로 AR1점을 받은 책 10권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Hop on Pop

    'hop on pop'는 Dr.Seuss의 작품으로 영어 읽기를 배움을 처음 시작하는 3~7세 아이들에게 적합한 책으로 다양한 크기와 색상을 가진 단어와 귀여운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즐겁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단어 읽기 연습을 도와줍니다.
     

    2. Mouse Soup

    'mouse soup'은 Arnold Lobel의 작품으로, 영어 읽기를 연습하는 4~8세 아이들에게 적합한 책입니다.  책에서는 작은쥐가 큰 늑대에게 잡혀 늑대가 쥐수프를 만들기 위한 재료를 모으려고 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책은 큰 글씨로 적힌 단순한 문장들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읽기 연습을 하는 아이들도 읽기 쉽게 구성해 놓았습니다.
     

    3. Frog and Toad Are Friends

    'frog and toad are friends는 Arnold Lobel의 작품으로 4~8세 아이들에게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은 두 개의 다른 성격을 가진 개구쟁이 개구리와 부드러운 성격의 두꺼비가 서로의 문제와 사건, 다양한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우정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리듬감 있는 문장과 아름다운 그림,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언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4. Clifford the Big Red Dog

    'clifford the big red dog'는 Norman Bridwell의 작품으로 2~7세 아이들에게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은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는 자신을 사랑하는 Emily Elizabeth와 함께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모험을 즐기며 우정과 화합 그리고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다양한 그림과 큰 글씨로 적힌 단순한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5. My first: Biscuit시리즈 

    'my first: Biscuit시리즈는 2~6세 아이들이 보기에 적합한 책입니다. 색상이 화려하고 큰 글씨, 그리고 매우 간단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이 읽기 쉬울 뿐 아니라 그림을 보면서 이야기를 이해하고 따라가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6.Elephant & Piggie: We Are in a Book!

    'elephant & piggie: we are in a book!은 Mo Willems의 작품으로 4~8세 아이들이 읽기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주인공인 코끼리 '코(Gerald)'와 돼지 '피기(Piggie)'가 얼굴 길이가 달랑 하나인 독자들과 직접 상호작용의 형태로 독자들이 소래를 내거나 움직임으로 서 이야기 속에 끼어들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재미있는 단어와 상상력을 유발하여 아이들이 책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7. Fly Guy Presents:Sharks

    'fly guy presents: sharks는 Tedd Arnold의 작품으로 4~8세 아이들이 읽기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상어의 생태학적 역할, 그들이 존재하는 해양 생태계 안에 대한 정보, 그리고 상어들이 인간과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지에 대한 과학적 알고리즘을 다룹니다. 이 책은 선명한 그림과 교욱적인 요소를 포함한 단순한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이해하기 쉽게 구성해 놨습니다.
     

    8. Berenstain Bears: The Bike Lesson

    'berenstain bears :  the bike lesson'은 stan berenstain 와 jan berenstain의 작품으로 3~7세 아이가 읽기에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은 자전거 타기를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소년 '바일리'가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며 가족들과 함께 연습을 하나 가족들의 지도를 잘 따르지 않아서 자전거를 타는 것을 겁나게 된다는 것을 깨닫지만, 결국 계속 연습하고 노력해서 자신이 자전거를 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성공적으로 자전거 타기를 마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매우 상호 작용적인 그림과 함께 친절하게 쓰인 글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이야기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9. Fancy Nancy and the Too-Loose Tooth

    'fancy nancy and the too-loose tooth'는 jane O'Connor와 Robin Preiss Glasser의 작품으로 4~8세 아이들이 읽기에 적합한 책입니다. 이 책은 낸시가 친구들과 함께 교환학생을 맞아하면서 새로운 경험과 문화를 배우고 있다가 자신의 느슨한 치아로 인해 걱정을 하기 시작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팬시낸시 책은 음식, 옷, 예절 등 평범한 일상에서의 다양한 이슈를 소재로 하여 아이들의 더욱 풍부한 상상력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
     

    10. Curious George and the Firefighters

    '호기심 많은 조지와 소방관들'은 H.A. Rey와 Margret Rey의 작품으로 3~7세 아이가 읽기에 적합합니다. 이 책에서는 호기심 많은 원숭이 '조지'가 소방관들과 함께 일하며 소방관들이 어떻게 화재를 진압하는지에 대해 배우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대화형 텍스트와 깔끔한 그림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이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